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2024년 두번째 유공자 표창 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신지식인협회 작성일24-08-01 11:02 조회53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는 29일(월)에 중앙회 사무실에서 서울 동대문 관내 신지식인들 환영 및 유공자들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2024년 상반기 제43회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석호석(한의원 원장), 박성현(SH프라자 대표), 전병헌(내몸사랑애연구소 소장), 진세현(동서남북치과 원장), 이나겸(장안대 교수) 신지식인을 환영하며, 앞으로 나눔과 공유 실천 활동을 통해 멋진 활동을 기대하며 만들어진 자리였다. 이 자리에는 기존 윤채은(새마을금고 이사장, 39회 신지식인), 오정순(수재학원 이사장, 40회 신지식인), 김성숙(경성농장 대표, 40회 신지식인), 정지태(거창박물관 관장, 40회 신지식인), 박재희(용두ㅇ돼지 대표, 40회 신지식인) 등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2024년 제43회 선정된 신지식인 박성현, 전병헌, 석호석 등은 대한노인회 어르신 무더위 여름나기 쌀 나눔 및 건강 챙기기 경옥고 드림, 침술봉사 등 사회적 취약 계층인 어르신들 챙기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신지식인들의 나눔과 공유를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김형근(대한노인회 동대문지회 경로부장,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표창), 류관오(동대문구 체육회 회장,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표창), 변종길(금호사슴목장 대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장 표창), 서정인(동대문구 의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표창), 장성기(동대문푸드뱅크마켓 센터장,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 표창), 장영순(꿈자람학대피해아동쉼터 센터장,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장 표창) 등 관내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자리도 함께 했다.
윗줄 오른쪽부터 시계반대방향으로 이종민(수석부회장), 윤채은(새마을금고 이사장), 김종백(중앙회장),
서정인(동대문구 의원), 정승원(사무총장), 박성현(SH프라자 대표), 전병헌(내몸사랑애연구소 소장),
장성기(동대문푸드뱅크마켓 센터장), 박재희(용두돼지 대표), 김성숙(경성농장 대표), 한윤희(수석부회장)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에서는 김종백(중앙회장), 이종민(수석부회장), 한윤희(수석부회장), 정승원(사무총장) 등이 참석하여 관내 신지식인과 유공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은“길고 긴 장마와 기후 변화로 인한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특히, 실물경제가 어두운 상황에서도 관내 신지식인분들의 뜨거운 열정 그리고 나눔과 공유의 정신이 함께 하는 자리여서 반갑다.”고 전하며, “앞으로 서울 동대문구를 비롯해 각 지역에서 활동하는 신지식인들의 모습이 곳곳으로 확산 공유되어, 모든 이들이 신지식인의 삶을 기본으로 서로 나누고 공유하는 세상을 만들어 어려운 현실을 이겨내는데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자리를 한 윤채은(새마을금고 이사장, 39회 신지식인)은 “관내 정말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삶과 공간에서 훌륭하게 본연의 일을 창조하는 모습을 보며 자랑스럽다. 무더위와 장마가 계속되는 상황에서도 관내 신지식인들이 지속적으로 선정되어, 나눔과 공유를 실천하는 그리고 그 삶의 모습이 널리 전파되는 중추적 역할을 함께 하자.”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지식인들과 유공자 표창 수여자들은 동대문 지역 신지식인 모임을 결성하여 나눔과 공유, 그리고 봉사를 통해 공익 활동을 선도하는 모습을 결의하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오는 8월 1일(목)부터 10월 29일(금)까지 2024년 제44회 하반기 신지식인 발굴 선정 신청을 접수 받을 예정이며, 인증식은 오는 11월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