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립본능을 깨우다, 레비트라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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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금호동지 작성일25-12-10 13:43 조회0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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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립본능을 깨우다, 레비트라의 선택
남자의 활력, 오늘도 x27기립x27하셨나요?
기상보다 중요한 기립이 있습니다. 출근보다 중요한 일어남이죠. 아침마다 생기있던 그 활력이 어느 순간부터 사라졌다면, 단순히 나이 탓만 하시겠습니까? 활력은 저절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분명 원인이 있고, 그에 맞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문제는 우리가 그것을 외면하거나, 부끄러워하거나, 근거 없는 방법에 기대는 데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남성 기능 저하의 생리학적 원인부터 심리적 요소, 그리고 전문가들이 인정한 레비트라의 효과와 과학적 근거까지 상세히 다루며,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단지 오늘 밤을 위한 준비가 아니라, 앞으로의 삶 전체를 위한 재도약을 위함입니다.
기립 실패, 그건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많은 남성들이 기립 실패를 자신의 탓으로 돌립니다. 체력이 부족해서, 욕구가 줄어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등등. 물론 이 모든 요인들이 맞긴 하지만, 그것만으로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남성 기능 저하는 복합적인 생리적 과정의 결과입니다.
혈관 건강 문제
발기는 해면체라는 스펀지 구조에 혈액이 급격히 유입되며 발생합니다. 이 혈류 공급을 위해서는 혈관이 건강하고, 이완 반응이 원활해야 합니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은 이 혈관 이완 작용을 방해해 발기 자체를 어렵게 만듭니다.
신경계와 호르몬 문제
성적 자극이 뇌에서 해면체로 전달되기까지는 복잡한 신경 전달 경로가 필요합니다. 스트레스, 우울, 만성 피로 등은 이 신경 전달을 억제하며, 동시에 테스토스테론 분비도 저하됩니다. 그 결과 성욕과 발기 모두 감소하게 됩니다.
나이의 영향
40대 이후 남성들의 50 이상이 발기력 저하를 경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자연스러운 노화의 일부일 뿐, 방치해야 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남성들은 적절한 치료와 관리로 기능 회복이 가능합니다.
심리적 요인
첫 실패 이후 위축되는 심리, 파트너와의 거리감, 반복되는 불안 등은 스스로를 더 깊은 수렁으로 몰아넣습니다. 이때는 단순한 체력 문제가 아니라 마음과 몸의 연결이 무너진 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들로 인해, 단순히 힘을 내자는 응원이나 보조식품은 근본적인 해결이 될 수 없습니다. 검증된 치료제와 전문가의 상담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레비트라기립본능을 자극하는 과학
레비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PDE5 억제제 계열 중 하나입니다. 2003년 독일에서 개발되어 유럽, 미국 등 전 세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빠른 작용, 강력한 효과, 식사 영향 적음 등의 장점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약입니다.
작용 메커니즘
성적 자극이 주어지면 음경 내에서 일산화질소NO가 분비되고, 이 NO는 구아닐산 고리화효소를 활성화시켜 cGMP를 증가시킵니다. 이 물질은 혈관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키며, 해면체에 혈액을 채워 발기를 유도합니다.레비트라는 PDE5라는 효소를 억제함으로써 cGMP가 빠르게 분해되지 않도록 도와주고, 결과적으로 더 강하고 오래가는 발기를 가능하게 합니다.
빠른 효과 발현
복용 후 평균 25~30분 이내에 효과가 나타나며, 지속 시간은 최대 5시간까지 유지됩니다. 이 짧은 대기 시간 덕분에, 계획 없는 즉흥적인 순간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식사 영향 적음
일부 발기부전 치료제는 고지방 식사 후 복용 시 효과가 떨어질 수 있지만, 레비트라는 음식의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어 실용성이 높습니다.
적은 부작용과 안전성
대부분의 부작용은 두통, 코막힘, 안면홍조 등 경미한 수준이며, 짧은 시간 안에 사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복용량은 10mg에서 시작하여 개인 상태에 따라 조절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생생한 이야기기립의 기적
처음 복용할 땐 반신반의했죠. 설마 이게 되겠어? 그런데 30분쯤 지나고 나서, 그간 잊고 살았던 느낌이 돌아왔습니다. 정말 일어났다는 말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매번 실패해서 관계 자체가 두려웠는데, 레비트라 덕분에 자신감을 되찾았어요. 아내가 먼저 손을 잡아주더군요.
아침에 일어나는 게 다였던 내가, 이제는 저녁에도 떳떳해졌습니다. 활력이란 게 이런 거였군요.
이런 이야기들은 단순한 광고문구가 아닙니다. 레비트라를 통해 삶의 활력을 되찾은 사람들의 진짜 목소리입니다.
함께하면 더 강해지는 남성 건강 루틴
레비트라는 뛰어난 약물이지만, 생활 습관이 함께 개선된다면 효과는 더욱 커집니다.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은 실천을 권장합니다.
하체 중심의 근력 운동
스쿼트, 런지, 데드리프트 등은 골반 혈류를 촉진하고,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증가시켜 발기력 유지에 매우 유익합니다.
유산소 운동
하루 30분 걷기만으로도 심혈관 기능이 개선되고, 혈액 순환이 활발해집니다.
금연과 절주
니코틴은 혈관을 수축시키고, 알코올은 신경계 억제를 유도해 성적 기능을 저하시킵니다. 규칙적인 음주와 흡연은 반드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
수면 부족은 테스토스테론 저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명상, 산책 등의 습관도 기립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레비트라의 강점
다양한 국제 논문과 학술지에서 레비트라의 효능은 수차례 입증되었습니다.
혈관성 발기부전 환자에게 특히 효과적
기저 질환고혈압, 당뇨 등이 있는 환자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
삶의 질QoL을 눈에 띄게 향상시키는 약물
많은 남성 건강 전문가들이 레비트라를 가장 실용적인 발기부전 치료제라고 부르는 이유는, 실제 사용자의 만족도와 복용 편의성, 그리고 무엇보다 기대한 대로 정확히 작용하는 신뢰성 때문입니다.
마무리다시 시작하는 당신에게
기립이 되지 않는 날이 반복되면, 남자는 본능적으로 자신을 의심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런 불안에서 벗어나야 할 때입니다. 그것은 당신 잘못이 아닙니다. 이제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책임이 아니라, 해결책입니다.
레비트라기립의 본능을 깨우는 과학적 선택.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십시오. 오늘 아침이 허전했다면, 오늘 밤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 변화의 첫 걸음은, 단 한 알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활력은 오늘도 기립할 수 있습니다. 그 중심에, 레비트라가 있습니다.
정품비아그라 먹으면 안되는 사람은 특정 질환이 있거나 약물과의 부작용 가능성이 있는 경우입니다. 특히 심장병이나 혈압 문제가 있는 분들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정품비아그라 먹으면 오래하나요? 라는 질문을 하지만,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효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춘약 후기 디시 정보를 참고하는 경우도 많지만, 검증되지 않은 정보에 의존하기보다 비아그라구매 사이트 전문가의 조언이 중요합니다. 또한, 춘약만들기를 시도하는 경우도 있지만, 안전성과 효과를 보장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기자 admin@seastorygame.top
[넷플릭스 10년] 3분기 기준 넷플릭스 압도적 1위… 티빙·쿠플·웨이브 순 "방송사 드라마 과거엔 캐시카우였지만 이제는 부채로 전락"
[미디어오늘 박서연, 금준경 기자]
▲ '오징어게임' 포스터 갈무리. 넷플릭스 제공.
한국의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2025년 3분기 가장 많이 이용한 OTT는 넷플릭스(4388만 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TVING(티빙)이 2위(2238만 명)를 황금성사이트 기록했지만, 넷플릭스의 절반 수준에 그쳤다. 이어 3위 쿠팡플레이가 2136만 명, 4위 Wavve(웨이브)가 1274만 명, 5위 Disney+(디즈니플러스)가 802만 명, 6위 왓챠가 132만 명 순이었다. 월간활성이용자수를 분기별로 누적해 합산한 수치다.
미디어오늘이 데이터 테크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가 황금성슬롯 제공한 스마트폰 대상 분석 월간활성이용자(MAU) 데이터(추정치)를 분기별로 누적해 합산한 결과, 가장 많은 이용자를 기록한 OTT인 넷플릭스의 상승세가 뚜렷하게 감지된다. 2021년 2분기에만 해도 이용자가 2984만 명 수준이었는데, 2025년 3분기에는 4388만명으로 급증했다.
2위 티빙과 3위 쿠팡플레이의 이용자도 증가했다. 티빙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은 2021년 2분기만 해도 860만 명에 그쳤으나, 2025년 3분기엔 2238만 명으로 늘었다. 4년 만에 1378만 명의 이용자가 증가했다. 쿠팡플레이는 같은 기간 410만 명에서 2136만명으로 5배 가까운 이용자가 늘었다. 4년 만에 1726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한 것이다. 반면 웨이브는 2021년 2분기 1311만 명을 기록했으나, 오히려 202 릴게임갓 5년 3분기엔 1274만 명으로 소폭 줄었다.
▲ 주요 OTT 스마트폰 국내 분기별 누적 이용자 추이. 클릭하면 확대된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릴게임종류 ▲ 주요 OTT 스마트폰 국내 월간활성이용자 추이. 클릭하면 확대된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모바일인덱스 제공.
넷플릭스의 최근 상승세는 심상치 않다. 2024년 11월만 해도 월간 이용자 수가 1159만 명대였으나 같은 해 12월 1298만 명으로 늘었다. 이듬해 1~2월엔 1300만 명을 넘어섰고, 3월부턴 1400만 명대를 유지했다가 지난 10월엔 1504만 명의 수치를 기록해 최고점을 찍었다.
최근 상승세의 원인은 복합적이다. 지난해 11월(1159만 명)부터는 포털 네이버멤버십을 가입하면 넷플릭스를 4900원에 볼 수 있게 하는 상품을 내놓으면서 이용자가 급증한 영향이 크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지난 2월7일 실적발표 자리에서 넷플릭스 제휴를 성과로 언급하며 “일평균 신규 가입자가 기존 대비 1.5배 증가했다”고 했다. 여기에 지난해 12월부터 SBS가 자사 콘텐츠를 넷플릭스에 전면 공급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흑백요리사', '오징어게임3', '케이팝데몬헌터스' 등이 성공한 영향도 있다.
앞서 넷플릭스가 오리지널콘텐츠 히트작을 내놓을 때마다 이용자는 크게 늘었다. 넷플릭스는 2021년 9월 '오징어게임1'을 선보였다. 2021년 3월부터 8월까지 1000만 명 대의 월간활성이용자를 확보했는데, '오징어게임1'을 공개한 9월에는 1241만 명, 2021년 10월에는 1316만명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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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빙은 스포츠 중계의 효과를 봤다. 2024년 3월4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024~2026년 3년간 총 1350억원에 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 계약을 체결하면서 프로야구를 전면에 내세웠다. 2024년 3월만 해도 월간활성이용자가 691만 명이던 티빙은 4월 706만 명을 시작으로 5월(731만 명), 6월(740만 명), 7월(765만 명), 8월(783만 명), 9월(787만 명) 이용자가 늘더니 9월에는 810만 명의 이용자까지 확보했다. 쿠팡플레이의 경우 쿠팡 쇼핑 서비스가 중심인 '와우 멤버십'에 사실상 OTT를 '끼워팔기'하며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현재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이 추진되고 있지만 티빙의 주주인 KT의 동의가 이뤄지지 않아 제동이 걸린 상태다. 이런 가운데 지난 11월 넷플릭스의 경쟁자인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가 통합요금제를 내놓았다.
넷플릭스가 일으킨 바람, 어떻게 볼 것인가
넷플릭스 국내 진출을 기점으로 OTT 산업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방송 환경도 크게 달라졌다. 넷플릭스의 승승장구에 국내 방송사는 '딜레마'에 빠졌다. 한국 콘텐츠가 글로벌 플랫폼인 넷플릭스를 통해 해외로 진출한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드라마 제작비가 상승했고 IP(지적재산권)를 넷플릭스가 독점한다는 지적이 반복된다.
넷플릭스의 적극적인 투자가 한국 콘텐츠의 제작 환경을 바꾸고 세계화에 기여한 면은 부인하기 어렵다. 노창희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장은 미디어오늘에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더 늘려야 한다. 투자를 더 받아서 좋은 콘텐츠를 더 많이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10년간 중국 자본 투입 안 된 이후 많은 제작비를 투자한 곳이 넷플릭스다. 지난 10년 잘된 콘텐츠 뽑아 보면 대부분 넷플릭스 투자를 받았다. 넷플릭스가 제작생태계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이 크다”고 했다. 넷플릭스 플랫폼을 통해 동아시아에 갇혀 있던 한국 콘텐츠가 세계로 뻗어나가게 된 점도 긍정적인 면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방송사들의 드라마 편성이 위축된다는 지적이 있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발간하는 '미디어 이슈&트렌드'의 <제작비 폭등에 따른 국내 드라마 시장의 변화와 개선방안>에 따르면 2012년 91편의 드라마를 편성했던 지상파 3사는 2023년 32편을 편성하는 데 그쳤다. 종합편성채널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22편~23편을 방영했으나 2022년과 2023년에는 각각 개국 시절 수준인 15편을 방영했다. CJ ENM 계열도 2023년에 2018년의 절반 수준인 20편만 방영했다.
유건식 성균관대 미디어문화융합대학원 초빙교수는 미디어오늘에 “넷플릭스 종속은 앞으로 더 심화될 것이다. 과거 방송사는 드라마가 캐시카우였지만 이제는 부채로 전락했다. 누가 부채를 승인해주겠나”라고 말한 뒤 “넷플릭스는 가입자가 많으니 투자를 할 수 있다. 방송사도 넷플릭스로 갈 수밖에 없다. 적은 제작비로 드라마를 만드는 고민도 해야 하는데, 배우들이 인지도가 높지 않으면 방송사도 편성하기 부담스럽다. 악순환이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사들이 IP를 갖고 싶지만, 막대한 제작비를 감당하기 힘들어 울며 겨자 먹기로 넷플릭스에 보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시장이 실패했다면 정부가 개입해야 한다. 국내 OTT는 망 사용료를 내고 있는 상황이고 넷플릭스는 내지 않는다. 이런 부분부터 정부가 나서서 정립해 줘야 한다”고 당부했다.
[미디어오늘 박서연, 금준경 기자]
▲ '오징어게임' 포스터 갈무리. 넷플릭스 제공.
한국의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2025년 3분기 가장 많이 이용한 OTT는 넷플릭스(4388만 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TVING(티빙)이 2위(2238만 명)를 황금성사이트 기록했지만, 넷플릭스의 절반 수준에 그쳤다. 이어 3위 쿠팡플레이가 2136만 명, 4위 Wavve(웨이브)가 1274만 명, 5위 Disney+(디즈니플러스)가 802만 명, 6위 왓챠가 132만 명 순이었다. 월간활성이용자수를 분기별로 누적해 합산한 수치다.
미디어오늘이 데이터 테크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가 황금성슬롯 제공한 스마트폰 대상 분석 월간활성이용자(MAU) 데이터(추정치)를 분기별로 누적해 합산한 결과, 가장 많은 이용자를 기록한 OTT인 넷플릭스의 상승세가 뚜렷하게 감지된다. 2021년 2분기에만 해도 이용자가 2984만 명 수준이었는데, 2025년 3분기에는 4388만명으로 급증했다.
2위 티빙과 3위 쿠팡플레이의 이용자도 증가했다. 티빙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은 2021년 2분기만 해도 860만 명에 그쳤으나, 2025년 3분기엔 2238만 명으로 늘었다. 4년 만에 1378만 명의 이용자가 증가했다. 쿠팡플레이는 같은 기간 410만 명에서 2136만명으로 5배 가까운 이용자가 늘었다. 4년 만에 1726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한 것이다. 반면 웨이브는 2021년 2분기 1311만 명을 기록했으나, 오히려 202 릴게임갓 5년 3분기엔 1274만 명으로 소폭 줄었다.
▲ 주요 OTT 스마트폰 국내 분기별 누적 이용자 추이. 클릭하면 확대된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릴게임종류 ▲ 주요 OTT 스마트폰 국내 월간활성이용자 추이. 클릭하면 확대된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모바일인덱스 제공.
넷플릭스의 최근 상승세는 심상치 않다. 2024년 11월만 해도 월간 이용자 수가 1159만 명대였으나 같은 해 12월 1298만 명으로 늘었다. 이듬해 1~2월엔 1300만 명을 넘어섰고, 3월부턴 1400만 명대를 유지했다가 지난 10월엔 1504만 명의 수치를 기록해 최고점을 찍었다.
최근 상승세의 원인은 복합적이다. 지난해 11월(1159만 명)부터는 포털 네이버멤버십을 가입하면 넷플릭스를 4900원에 볼 수 있게 하는 상품을 내놓으면서 이용자가 급증한 영향이 크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지난 2월7일 실적발표 자리에서 넷플릭스 제휴를 성과로 언급하며 “일평균 신규 가입자가 기존 대비 1.5배 증가했다”고 했다. 여기에 지난해 12월부터 SBS가 자사 콘텐츠를 넷플릭스에 전면 공급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흑백요리사', '오징어게임3', '케이팝데몬헌터스' 등이 성공한 영향도 있다.
앞서 넷플릭스가 오리지널콘텐츠 히트작을 내놓을 때마다 이용자는 크게 늘었다. 넷플릭스는 2021년 9월 '오징어게임1'을 선보였다. 2021년 3월부터 8월까지 1000만 명 대의 월간활성이용자를 확보했는데, '오징어게임1'을 공개한 9월에는 1241만 명, 2021년 10월에는 1316만명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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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빙은 스포츠 중계의 효과를 봤다. 2024년 3월4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024~2026년 3년간 총 1350억원에 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 계약을 체결하면서 프로야구를 전면에 내세웠다. 2024년 3월만 해도 월간활성이용자가 691만 명이던 티빙은 4월 706만 명을 시작으로 5월(731만 명), 6월(740만 명), 7월(765만 명), 8월(783만 명), 9월(787만 명) 이용자가 늘더니 9월에는 810만 명의 이용자까지 확보했다. 쿠팡플레이의 경우 쿠팡 쇼핑 서비스가 중심인 '와우 멤버십'에 사실상 OTT를 '끼워팔기'하며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현재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이 추진되고 있지만 티빙의 주주인 KT의 동의가 이뤄지지 않아 제동이 걸린 상태다. 이런 가운데 지난 11월 넷플릭스의 경쟁자인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가 통합요금제를 내놓았다.
넷플릭스가 일으킨 바람, 어떻게 볼 것인가
넷플릭스 국내 진출을 기점으로 OTT 산업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방송 환경도 크게 달라졌다. 넷플릭스의 승승장구에 국내 방송사는 '딜레마'에 빠졌다. 한국 콘텐츠가 글로벌 플랫폼인 넷플릭스를 통해 해외로 진출한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드라마 제작비가 상승했고 IP(지적재산권)를 넷플릭스가 독점한다는 지적이 반복된다.
넷플릭스의 적극적인 투자가 한국 콘텐츠의 제작 환경을 바꾸고 세계화에 기여한 면은 부인하기 어렵다. 노창희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장은 미디어오늘에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더 늘려야 한다. 투자를 더 받아서 좋은 콘텐츠를 더 많이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10년간 중국 자본 투입 안 된 이후 많은 제작비를 투자한 곳이 넷플릭스다. 지난 10년 잘된 콘텐츠 뽑아 보면 대부분 넷플릭스 투자를 받았다. 넷플릭스가 제작생태계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이 크다”고 했다. 넷플릭스 플랫폼을 통해 동아시아에 갇혀 있던 한국 콘텐츠가 세계로 뻗어나가게 된 점도 긍정적인 면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방송사들의 드라마 편성이 위축된다는 지적이 있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발간하는 '미디어 이슈&트렌드'의 <제작비 폭등에 따른 국내 드라마 시장의 변화와 개선방안>에 따르면 2012년 91편의 드라마를 편성했던 지상파 3사는 2023년 32편을 편성하는 데 그쳤다. 종합편성채널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22편~23편을 방영했으나 2022년과 2023년에는 각각 개국 시절 수준인 15편을 방영했다. CJ ENM 계열도 2023년에 2018년의 절반 수준인 20편만 방영했다.
유건식 성균관대 미디어문화융합대학원 초빙교수는 미디어오늘에 “넷플릭스 종속은 앞으로 더 심화될 것이다. 과거 방송사는 드라마가 캐시카우였지만 이제는 부채로 전락했다. 누가 부채를 승인해주겠나”라고 말한 뒤 “넷플릭스는 가입자가 많으니 투자를 할 수 있다. 방송사도 넷플릭스로 갈 수밖에 없다. 적은 제작비로 드라마를 만드는 고민도 해야 하는데, 배우들이 인지도가 높지 않으면 방송사도 편성하기 부담스럽다. 악순환이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사들이 IP를 갖고 싶지만, 막대한 제작비를 감당하기 힘들어 울며 겨자 먹기로 넷플릭스에 보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시장이 실패했다면 정부가 개입해야 한다. 국내 OTT는 망 사용료를 내고 있는 상황이고 넷플릭스는 내지 않는다. 이런 부분부터 정부가 나서서 정립해 줘야 한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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